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고객센터

공지사항

DSC 미래를 여는 혁신기업 [한국일보]

dsc 2020-08-04 조회수 35,849


2010 미래를 여는 혁신기업-(주)DSC 이명희 대표

 


특화된 서비스로 기업역량 강화에 기여


(주)DSC(대표 이명희)는 국제품질경영시스템인 ISO9001 인증 획득과 더불어 ‘제31회 국가품질경영대회’ 대통령상, 전국 서비스품질경진 강원도대회 최우수상에 이어 전국대회에서 금메달을 수상하는 등 관광레저시설 관리ㆍ운영 분야의 특화된 서비스로 국내 아웃소싱 기업을 선도하는 역할모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명희 대표는 30여 년간 용평리조트와 보광 휘닉스파크에서 근무한 풍부한 현장경험을 토대로 한국호텔리조트경영인협의회 부회장, 관광호텔 등급심사 평정위원, 강원개발공사사외이사로 활동하는 등 관광레저분야의 공인된 전문가로 위상이 높다.


이에 (주)DSC는 보광 휘닉스파크, 설악파크, 지산리조트, 경기도공무원연수원등 다수기업의 업무를 위탁관리 담당했으며, 현재 제주 휘닉스 아일랜드, 청우 CC골프텔, 청소년단체협의회 드림텔, STX문경리조트 전체의 관리ㆍ운영과 STX조선ㆍ중공업의 단체급식업무에 참여하는 등 국내 관광레저산업 관련 DSC의 영향력이 미치지 않은 곳이 없을 정도로 가히 독보적인 역량을 자랑한다.


이명희 대표는 “축적된 현장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앞으로 더욱 체계화된 직원교육으로 서비스의 차별화를 실현할 것”이라며 “향후 표준업무 프로세스의 철저한 경영시스템을 기반으로 골프장, 시설관리, 인력관리 등의 분야로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주)DSC는 이러한 모범적인 기업 활동과 혁신적 경영활동을 통해 미래 성장사업 기반을 구축한 점을 인정받아 ‘2010년 대한민국 미래를 여는 혁신기업’大賞을 수상하였다.